다이어트

다이어트 할 때 단백질보충제 이렇다고?

다이어트 핳핳 2023. 4. 25. 15:45

다이어트 에 중요하다는 단백질보충제

효과, 단점 그리고 8킬로 뺀 후기

 

 

8킬로 다이어트
단백질보충제 효과와 단점
자연과한의원 선택한 이유

 

 

프리미엄캡슐약

8킬로 다이어트

항상 다이어트 는 내일부터! 라고 외치던 저지만,

이번 여름은 반드시! 를 외쳐보았어요ㅎㅎㅋㅋ

 

이제 규제도 많이 완화됐고,

나가 놀기 좋아진 상황인데

여름 휴가를 기대하는 것도 참

당연한 수순이었던 거 같아요ㅎㅎㅋ

 

하지만 로나 시절에 최고 몸무게를

몇 번이나 갱신한 저로써는..

비키니는 고사하고 비치룩조차 

언감생심 꿈도 못 꿀 일이라고 생각했답니다ㅠㅋㅋ

 

그래서 반드시 성공하겠노라 다짐하고

다이어트 를 시작했어요. 

 

 

다이어트 캡슐

원하기만 한다고 살이 빠져주면

을~매나 좋을까요?

 

하지만 전혀 그렇지 않기 때문에

노오~력을 기울여야 했어요.

 

그래도 8킬로 빼고 나니까 확실히 자신감이 붙네요!

 

이전 몸무게보다 덜 나간다는 사실이

아~쥬 짜릿해요! ㅋ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가 어떻게 살을 뺐는지

기록도 할 겸,

혹여 도움이 될까 싶어 남겨봅니당~

 

 

용법 용량

저는 약을 먹으면서 다이어트 를 했어요~

하루에 두 번이나 세 번 먹는 건데

물하고 그냥 먹으면 끝인 캡슐 약이기 때문에

먹는 거에 대한 어려움은 없었죠!ㅋㅎㅎ

 

다만 식욕이 정말 이걸로 잡히나..?

한창 입이 엄청 터지던 시기에 시작한 거라

솔직히 의문이 가득했어요.

 

그래도 가격이 착하고(2주에 5만원) 

많은 사람들이 이 지방사약 덕분에

살을 뺐다고 해서 시작했어요ㅋㅋㅎㅎ

 

결과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8킬로가 빠졌어요.

 

저는 움직이는 걸 너무 싫어해서..ㅎㅎㅋㅋ

운동은 사실 제대로까진 못한 거 같은데

제대로 했다면 얼마나 더 빠졌을지~

 

그래도 이 정도 뺀 걸로도

저는 너무 행복해요ㅠㅠ

솔직히 엄청 뺀 거니까

 

사람이 달라 보이는 걸유

 

캡슐 약봉지

단백질보충제 효과와 단점

저는 운동도 거의 안 하기 때문에

먹는 양이 줄어들면 안 그래도 없는 근력이

아예 사라질 거라는 두려움이 있었어요..ㅋㅎ

 

그래서 단백질보충제 도 많이 알아봤고,

실제로 비슷한 재질로 먹기도 했어요.

 

음식으로 챙기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갈수록 먹는 양이 줄어들면서

단백질보충제 로 혹여 부족할지 모를

단백질을 챙겨야겠다는 생각이

또ㅏ땋 들더라구요~

 

 

 

 

약봉지랑 캡슐

그럼 단백질보충제 의 효과랑 단점에 대해서도

좀 설명을 드려볼게요.

 

일부 사람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는 것이기도 한데요.

 

단백질은 인체의 조직, 

기관 및 기능을 구성하는 중요한 영양소이죠.

 

근육, 피부, 뼈, 헤어 등 다양한 부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요~

 

첫째, 근육의 성장과 회복을 도와준다네요.

 

둘째, 체중 조절에도 효과가 있대요.

단백질은 포만감을 높여 식욕을 억제하고,

대사를 촉진시켜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다죠?

그래서 식사 대신 단백질보충제 를 먹는 경우도 있구요~

 

 

 

캡슐

셋째, 피부나 머리카락 그리고 손톱의 건강에

단백질이 무척 중요한 부분이라구 해요~

 

넷째, 장의 건강에도 영향을 끼친대요~

장 내의 유익한 세균을 증식시키고,

장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대요!

 

다섯째, 인체 기능 유지인데

위에 말한 근력이나 면역 기능 그리고 호르몬 분비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대요!ㅋㅎㅎ

 

 

패키지

그렇다면 단점은 무엇일까요?

 

먼저, 비용이 더 들어간다는 점.

 

그리고 과다 섭취하면 안 된다는 점.

 

또한 단백질보충제 로는 먹어서 섭취하는 단백질을

대체하기 어렵다고 해요~

 

식단 보충용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뜻이죠!

 

간혹 알레르기나 부작용을 겪는 경우도 있다고 하고요~

 

그런 이유로 단백질 식단을 챙기되, 

만약 부족할 것 같다 싶으면 그럴 때 

단백질보충제 를 이용해주는 게 좋다는 결론!

 

저 역시 그랬답니다 ~ ㅋㅎㅎ

 

 

캡슐 클로즈업

자연과한의원 선택한 이유

그렇다면 결국 제가 다이어트 를 성공한 비법은

지방사약이라는 약 덕분!

 

자연과한의원에서 다이어트 를 하게 된 이유도

알려드릴게요~

 

일단 효과 때문이 커요!

 

식욕 킬,

독소 킬,

지방 킬,

체중 감량의 적들을 전부 잡아 족치는ㅋㅎㅎㅎ

네, 그런 효과 때문이었는데요.

 

덕분에 화장실도 잘 갔고,

먹는 것도 엄청 줄어들었고,

몸도 잘 안 붓고,

살도 많이 빠진 것 같아요!

 

 

 

아래에 링크도 남겨유~

 

 

 

자연과한의원 원주

한방다이어트 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 한의원 원주점 ♥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