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비대면 다이어트약 편리하게 관리하자고?

다이어트 핳핳 2023. 12. 11. 14:32

 

 

 

 

다이어트는 왜 하는 걸까?
건강하게 할 수 있는
비대면?
결과는 성공적

 

 

 

 

다이어트는 왜 하는 걸까?

 

다이어트는 왜 하는 건지 처음에는 몰랐다. 그냥 나는 먹는 것이 좋아서 먹고 일상을 보내는게 낙이라고 했었는데, 이제는 나이가 들다보니까 이제는 먹으면 먹는 족족 살이 찐다고 이야기를 할 수 있게되었네.

암튼 그래서 이렇게 바뀌다보니까는 뭐랄까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근데 왜 다이어트를 왜 해야하는지 그 중요성을 그때는 잘 몰랐습니다. 그래서 그냥 평소처럼 지내다가 갑자기 몸이 이상해지길래 눈 뜨고 보니까 응급실이어서 그때 갑자기 깨달았던 것이 바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생각밖에는 들지 않았다는 점. 

그래서 그 때 다이어트를 왜 하는 걸까? 하는 생각을 접었다는 계기가 되면서 제 몸의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 실행을 잘 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이 들어요. 마치 저처럼요. 하지만 저는 그래도 몸에 건강이 위협을 느끼면서 빠르게 실행을 하였지만, 그래도 본인이 다이어트의 중요성을 느끼지 못했다면은 꼭 다이어트를 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이듭니다. 

암튼 꼭 다이어트는 빠르게 시작을 하는게 본인의 건강을 위해서 시작을 하는 것이라고 저는 생각을 해요.

 

 

 

건강하게 할 수 있는

 

저는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다이어트약을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한약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을 하게 된것인데요. 이왕 할 수 있는 것 건강하고 그리고 내 몸에 알맞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한방의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많다고들 하더라구요. 저는 호기심이 많은 사람이다보니까 한번 도전을 해보겠다고 선택을 하게 되었네요. 제가 선택을 한 곳은 가격도 부담이 없고, 그리고 가까운 거리에 있는 그런 한의원을 선택을 하게되었습니다. 

 

선생님과의 대화

 

선생님과의 대화를 나눌 때는 정말 훌륭했습니다! 

왜냐하면은 제 체질을 꼼꼼하게 판단을 해주시고, 그리고 얇은 책도 보여주시면서 제 체질에 알맞는 방법으로 이야기를 해주셨는데요. 저는 몰랐던 이야기들을 해주시니까 뭔가 답답함이 해소되는 기분이었습니다. 

암튼 그래서 편안하게 관리를 할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해보겠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그리고 약은 캡슐형식의 한약이었는데, 정말 특이해서 이런 약도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은 매일 2알씩 식전에 먹으면서 관리를 하기로 했어요. 일단은 너무 의지는 하지 않고 일단은

식이요법과 함께 운동을 함께 하면서 열심히 관리를 하기로 했습니다.

 

 

 

비대면?

 

그런데 제가 방문한 곳이 비대면이 가능하다고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 15일부터 가능하다고 간호사님이랑 이야기를 했는데, 제가 그때 너무 빨리 방문해서 조금은 아쉬웠어요. 가끔은 제 타이밍이 아쉽다고 생각을 하지만 ! 그래도 

15일부터 비대면이 가능하다고 설명을 들었는데, 초진이나 재진 평일 18시 이후부터 가능하고, 토요일은 1시 이후라고 하는데, 나중에 하게 되면은 굳이 연차나 반차쓰지 않고 전화로 할 수 있다는게 편안하다는 것이 있었네요~

암튼 그래서 약이 떨어지면 이 비대면으로 하려고 해요. 편안하게 할 수 있으니까 말이죠

(선생님이랑 이야기를 했으니 알아서 해주시겠죠?)

 

 

결과는 성공적

 

그래도 관리를 하면서 느낀 것은 바로 몸이 조금씩 변화를 한다는 것입니다. 일단은 몸속에 안 좋은 것들이 빠지면서 몸도 날씬해지고 그리고 변비도 해결이 되면서 건강해지는 저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건강하고 이쁜 제 몸이 서서히 만들어지면서 너무 뿌듯한거 있죠~ 암튼 그래서 이제는 건강하게 살아보려고 합니다. 

 

 

자연과한의원 원주

한방다이어트 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 한의원 원주점 ♥

pf.kakao.com